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27 10:19:51
기사수정


동명대 지방대학특성화(CK-I)사업단의 ICT항만물류융합사업단(단장 이응주 교수)이 26일(화) 낮12시부터 오후4시까지 항만물류관 201호에서 정보보호학과, 정보통신공학과, 항만물류시스템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A+맞춤형 취업스쿨 특강 및 컨설팅’을 했다. 

32명이 참여한 이번 특강에서는 정보통신, 정보보호, 항만물류 융합 분야 NCS기반 채용동향과 현장에서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상에 대해 소개하고, 전문컨설턴트와의 1:1 맞춤형 취업 컨설팅을 시행했다. 

입사지원, 면접, 채용확정으로 이어가는 A+맞춤형취업스쿨은 지난해 10월 이후 지금까지 3,4학년 대상으로 3차까지 취업컨설팅 총 1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결과, 졸업예정자 50여명이 정보통신 정보보호 항만물류 분야 취업을 확정지었다. 나머지 학생들에 대해 전문컨설턴트와의 1:1 맞춤형 취업 컨실팅을 실시 중이다. 

A+맞춤형취업스쿨은 ICT와 항만물류 분야의 직무분석을 기반으로 전문가의 개인 코칭을 통한 무료의 학생 맞춤형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동명대 ICT항만물류융합사업단은 이를 통해 학생들이 미래진로에 대한 성찰과 계획을 수립하고 체계적인 취업준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3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