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04 11:52:44
기사수정

국제·금융·세무회계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 www.epasskorea.com)가 삼일회계법인 주관 국가공인 자격증 재경관리사 시험이 지난해 5회에서 올해 6회로 확대됨에 따라 2016년 대비 재경관리사 인강을 출시했다. 

이패스코리아 재경관리사 인강은 모두 2016년 대비 강의로 이루어진다. 인강은 ‘마스터 패키지반’, ‘정규이론 종합반’,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반’로 구성되며 수험생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인강을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다. 

‘마스터 패키지반’은 회계, 재무, 세무에 대한 기초가 없는 비전공자들을 위한 반이다. ‘마스터 패키지반’에서는 재경관리사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 이론 강의와 시험에 나올 법한 것들만 골라 공부하는 기출예상문제, 최종 마무리로 풀어보는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의 세 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정규이론 종합반’은 회계, 재무, 세무에 대한 기초가 있는 수험생이 단기 속성으로 공부를 끝내고자 할 때 필요한 반이다. 재경관리사 세 과목의 이론 강의와 시험에 나올 만한 것들만 모은 기출예상문제 풀이로 공부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반’은 이전에 재경관리사, CPA·세무사 1차 공부를 한 적이 있거나, 전산세무 1·2급, IFRS관리사 등을 취득하여 회계, 재무, 세무에 대한 기초가 튼튼한 수험생을 위한 반이다. 이미 알고 있는 이론을 핵심요약으로 빠르게 재정립하고 문제풀이로 실전감각을 유지해서 짧은 시간 내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이패스코리아 2016년 대비 재경관리사 인강은 ‘마스터 패키지반’과 ‘정규이론 종합반’에 ‘기출예상문제’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재경관리사 시험 난이도가 낮아지면서 기출문제만 열심히 풀어도 합격이 가능하다는 말이 있었다. 이러한 난이도 하락을 적극 반영한 것이 ‘기출예상문제’의 탄생이다. 교재는 PDF파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마스터 패키지반’과 ‘정규이론 종합반’을 구입한 전원에게는 ‘재경관리사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 교재와 ‘2016 신간 세무회계 자격증 스터디 가이드 북’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수강을 지원하며 재수강 시 50% 할인도 가능하다. 

이번 이패스코리아 2016년 대비 재경관리사 인강은 세 명의 교수가 진두지휘해 더 믿을 수 있다. 재무회계는 재경관리사 강의만 10년 경력의 원광진 세무사가, 원가관리회계는 대기업 세무팀장 출신의 박정국 세무사가, 세무회계는 삼일회계법인 출신의 박정근 회계사가 각각 맡아 전문성을 더 했다. 또 이패스코리아가 2007년부터 재경관리사 강의를 해온 재경관리사 경력 약 10년 차 온라인 교육기관임에는 말할 것도 없다. 

한편 재경관리사는 삼일회계법인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자격증으로써 취득 시 학점은행제 14학점이 인정된다. 또 대기업 회계·재무팀, 은행권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는 재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은 거의 필수적이다. 

재경관리사 시험은 세무사, 회계사보다는 난이도가 낮고 타 자격증보다는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취득 시 회계, 세무 분야에서 직무상 능력을 인정받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