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18 16:53:51
기사수정


다양한 온수매트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전자파의 인체 보호 수치인 833mG를 뛰어넘는 온수매트 제품들이 안전하다고 소비자들을 속여 온 사실이 드러나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주)부영기업(대표 윤용호)에서 소비자들의 건강 보호와 자연 친화적인 온수매트 '마미품'을 선보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전자파 발생 문제와 과다한 전기요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전기요금은 하루 6시간 사용 기준, 월 6천원이 나올정도로 매우 저렴하며 온도센서,과열방지(온도퓨즈),전류퓨즈,전도안전스위치,수위센서,자동타이머의 다중 안전장치를 탑재하여 과열이나 이상 가열을 감지하여 미연에 화재를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LED창을 통해 온수매트의 현상태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소음을 최소화함으로써 최적의 숙면을 취할 수 있음은 물론 장시간 사용에도 과열을 방지해준다. 


마미품 온수매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쟈가드 원단에 고주파 접착 방식으로 제작되어 패딩의 뭉침을 최소화하고 바느질한 구멍으로 미세한 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마감처리까지 깔끔하게 되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그리고 온수매트는 매트위에 누웠을때 안에 심어진 호스가 피부로 느껴질 수 있는데 마미품 온수매트는 이런 배김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매트에 호스를 심는 것이 아니라 매트의 소재에 호스를 매입하는 방식으로 제작하여 누워 있어도 호스가 쉽게 느껴지지 않으며 아이들이 매트 위에서 뛰어 놀아도 호스의 파손이 없도록 폭신한 폼을 매트 내부소재로 사용하고 있어 누웠을때 폭신폭신하고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한편 (주)부영기업은 독자적인 기술력 이외에도 오랜 시간 축적된 경험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 바이어들과 깊고 넓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마케팅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또 다른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주)부영기업 윤용호 대표는 "기업의 수익만을 위한 제품 생산이 아닌 가족을 위한 제품,경제를 위한 제품으로 진심을 다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고 소비자를 위한 정직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80-8208-001 > 

http://www.by-mommypum.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