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15 10:34:37
기사수정

17일 빌리엔젤의 서울지사(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2번지 비전타워15층)가 고품격 디저트 사업으로 승부하는 디저트 편집샵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의 제1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디저트카페 창업 붐이 일어나고 있다. 하지만 자체 디저트 생산시설도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는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의 오픈으로 패점율이 높은 실정이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디저트 시장 도입기부터 꾸준히 성장해 온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본사가 있다. 

빌리엔젤은 2012년 6월 홍대에서 시작해 현재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 및 강남직영점 등의 가맹점 포함 현재 38개 매장을 오픈하였고 약 13개의 매장 오픈을 위해서 공사 중에 있다. 여기서 중요하게 봐야 될 점은 본사 창립 이후 4년간 패점한 가맹점 매장이 없다는 것이다. 

빌리엔젤은 가맹점 창업의 문제점인 프랜차이즈회사의 지속성 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과 까다로운 입지 선정, 매장별 상권 권역을 유지해 1회성 반짝 창업 아이템으로 패점하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가맹 점주와 동반 성장하는 가맹본사이다. 

프리미엄 고급 디저트라는 콘셉트로 조금씩 성장해 왔으며, 매년 꾸준하게 지점과 본사를 늘려온 가맹 본사이다. 빌리엔젤은 또한 프랜차이즈 회사에서는 드물게 국제표준화기구 ISO9001도 2014년부터 획득하여 생산 과정 전반의 품질 인증을 받았고 미생물 연구실 과 약 600여 평의 생산시설, 전국 전 지점을 직 배송하는 원스텝 물류 배송까지 시스템을 갖추어 있어 한국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의 시스템을 자랑한다. 

현재 운영 중인 가맹점주 절반 이상이 초보 창업자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아이템이며, 2015년에는 대기업 투자(포스코기술투자, 유안타인베스트먼트, 원익투자파트너스 주식회사)를 유치해 보다 안정적인 가맹본사로 거듭났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상담전화(02-512-6257) 혹은 홈페이지 (www.billyangel.co.kr )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기타 창업문의 및 전화상담 또한 24시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대1 상담신청으로 본사 전문 점포개발팀에 무료 창업상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6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