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림,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 3종 출시 - 국내산 토종닭 순살 사용, 매운맛, 짜장맛, 간장조림맛 3종 출시
  • 기사등록 2015-05-18 13:21:14
기사수정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문용 대표)이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입맛이 떨어진 소비자들을 위해 100% 하림 국내산 토종닭에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을 곁들인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 3종을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다. 하림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불타는 매운맛,달콤한 짜장 맛,간장조림 맛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3가지 소스가 각각 동봉돼 있어 기호에 따라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사리나 야채를 더하면 외식에서 즐기던 닭갈비 못지 않은 훌륭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한 봉지에 250g의 순살 토종닭을 간단하게 소스와 볶기만 하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어 더운 날씨에 요리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에서 냉동하는 급속개별냉동(IFF, Individual Fresh Frozen) 기술이 적용되어, 해동 후 조리 시에도 닭고기의 신선한 육질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100% 국내산 토종닭을 원료로 하여, 일반 육계 품종에 비해 지방이 적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하림 마케팅실장 강기철 이사는 “별미 외식메뉴로 손꼽히는 닭갈비를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더운 날씨에 소비자들의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IFF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지난 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5 서울국제식품대전’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시식회가 개최된 바 있다.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어린이들은 물론 매콤한 닭갈비 고유의 맛에 익숙한 어른들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는 소비자 평가를 받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