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27 09:24:51
기사수정


편강한방연구소가 제품 ‘구전녹용’의 출시기념 행사를 3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편강한방연구소는 구전녹용의 원재료인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의 가격이 상승되어 부득이하게 4월 중으로 ‘구전녹용’의 가격을 소폭 인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각 재료의 함량을 줄이거나 싼 가격의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기존에 개발된 그대로 생산하기로 했다며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당초 설 기간 동안 진행하려던 할인 행사를 3월까지 연장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편강의 고유 연구가 뒷받침되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의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녹용에 홍삼,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등 아홉가지 성분을 더해 '구전(九全)녹용’이라 이름 붙였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맛을 내기 위해 올해 출하된 생강, 대추, 아카시아 꿀을 첨가했다. 

편강한방연구소 마케팅 팀장은 구전녹용의 녹용은 러시아 고지대인 우스콕사 지역의 아바이스크 농장에서 방목해서 자란 사슴의 것만 고집하고 있다. 녹용의 양분 저장량이 많고 영양이 우수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5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