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10 09:21:25
기사수정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가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2016년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 살 버릇 여든 간다’는 속담도 있듯이 위생 습관이나 식습관 등 어려서 잘 들인 좋은 습관은 평생을 가기에 유아기에 좋은 생활 습관을 익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런 만큼 바른 생활 습관은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주어 아이 스스로 하고 싶게끔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가 바로 그런 이 닦기, 손 씻기 등의 위생 습관과 식습관, 그리고 교통안전까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 습관을 영상과 율동, 실습 등을 통해 재미있게 알려 주는 행사다.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에 다녀온 뒤 ‘아이 스스로 이 닦기를 잘해요’, ‘손 씻기를 너무 좋아해요’라며 교육적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엄마들이 후기를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의 호응은 매우 높다. 

특히 아이챌린지 프리킨더 영상교재에 출연하는 튼튼 아저씨, 통통 언니가 직접 생활 습관 교실을 진행하는 데다,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와 함께 신나는 율동놀이도 하고 기념 촬영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호비 캐릭터 상품과 함께 CJ 라이온, 한국야쿠르트, 샘표, 팔도의 제품도 무료로 제공된다. 

2016년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3월 서울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제주,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매월 1~2회 진행될 예정이며, 만 1~6세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울 율동놀이 세미나에는 오전 11시, 오후 3시, 각 120명씩 총 240가족(가족당 부모 1명, 아이 1명)을 추첨, 초청하여 진행되며, 3월 21일(월)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6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