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3-17 09:25:53
기사수정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다음달 20일까지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임신, 출산, 육아 등의 이유로 경제 활동을 중단하였거나, 경제 활동이 없는 여성)과 베이비부머(만 45세∼62세)를 대상으로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에서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는 ‘패션쇼핑몰 제작&SNS 마케팅’을, 베이비부머 대상으로는 ‘토탈의류제품 생산’을 실시한다. 교육은 5월 2일(월)부터 7월 29일(금)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수업료, 교재비, 실습비 및 중식비 등)은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별도로 교육수당(월 20만원)과 교통비(월 5만원)를 지급한다. 또한 수료 후 전원 취업 알선 및 사후 관리도 제공한다. 

희망플러스센터를 총괄 운영하고 있는 박영실 산학협력처장은 “지난해에도 경력단절여성과 베이비부머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해 50% 이상의 취업률을 달성했다”고 강조하며 “올해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SNS 마케팅을 도입하는 등 작년보다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요소를 더 추가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해는 작년보다 더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력단절여성과 베이비부머 교육을 위한 무료 교육생 모집 원서접수는 방문 접수와 우편(대구 동구 팔공로 222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희망플러스센터) 및 팩스 접수를 통해서 할 수 있다. 교육 과정에 대한 궁금한 점은 희망플러스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63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