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1 10:17:09
기사수정


충남연구원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사회적경제센터’)는 5월 30일까지 ‘2015 충남 사회적경제 학습동아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충남지역 내 사회적경제를 공부하고자 하는 자발적 그룹, 사회적경제 창업(운영,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5인 이상 모임이다. 신청은 사회적경제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선정기준은 학습동아리 모임의 목적과 목표가 뚜렷하고, 사회적경제 조직 창업에 대한 열정과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팀을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규모는 동아리 모임 당 최대 150만원 한도 내에서 차등 지원하게 된다. 

공모마감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사회적경제센터에서는 동아리 선정심사위원회를 통해 지원동아리와 지원금액을 결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팀은 6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김종수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정보 공유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사회적경제 조직을 설립하고자 하는 도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