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소년의달 5월 매주 토요일, 서울시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 열려 - 23일, 30일 토요일 서울시내 37개 지역에서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 운영
  • 기사등록 2015-05-21 10:38:35
기사수정


서울시는 지난 9일 개최한 2015놀라운토요일서울엑스포 개막행사를 비롯하여 5월 매주 토요일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를 운영한다. 

우리동네 놀토서울 EXPO는 서울시내 청소년시설 37개소가 함께하며, 시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노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3일 ‘전통과 함께하는 엑스포를 테마’로 노원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단오부채만들기, 관노탈그리기, 대형윷놀이, 스포츠스테킹,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무료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5가지 체험활동을 마치면 맛있는 팝콘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노원청소년수련관(02-950-3175)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망우청소년수련관은 23일 엑스포의 일환으로 패기넘치는 청소년들의 불꽃튀는 레이스! 패기 유스엔티어링 대회를 진행한다. 

중랑나들이숲을 이용한 친환경적인 오리엔티어링 활동을 제공하여 지역 내 거주하는 청소년들에게 이색 스포츠를 소개하고 새로운 여가문화를 창출하고자 한다. 참가 청소년들은 이 활동을 통해 모험심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망우청소년수련관 02-6919-3308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드림센터에서는 오는 23일 청소년과 학부모의 배움과 휴식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며, 삶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체험을 통해 재미를 느끼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몸으로 움직이고, 말하고, 느낄 수 있는 바리스타, 네일아트, 베이킹 체험활동 및 ‘학벌로만 말하는 시대는 가라-김상호 강사’, ‘시시콜콜 타로상담소-한민경 강사’ 등 청소년과 부모가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진로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02-2051-8681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2015 놀토 서울 엑스포는 기간 중 기타 다양한 프로그램은 유스내비(www.youthnavi.net)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으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