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린이 영양제 '솔빛키즈멀티비타민' 환절기 아이들 건강관리에 안성맞춤~ - 천연성분의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 등의 함유로 면역기능과 건강관리에 도…
  • 기사등록 2016-04-14 10:05:29
기사수정


솔빛피앤에프(대표 손원록 약사)에서 선보인 어린이 영양제 '솔빛키즈멀티비타민'이 환절기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가 밥을 잘 안 먹거나 감기가 자주 걸리거나 체력이 약하고 면역력이 떨어진 것 같이 느껴질때 엄마들은 아이의 건강을 걱정해 영양제를 먹여볼까 생각한다. 요즘같이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아이들의 면역력이 더 떨어지면서 감기, 알러지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아이들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쓰게 된다.


체내 면역력이 저하되면 우리 몸은 외부의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힘이 약해져 감기 등 질병에 쉽게 노출이 된다. 따라서 자녀의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아이들의 면역력 관리에 힘쓰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 균형 잡힌 식습관 등의 생활개선이 필수다.


특히 편식을 하거나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등 잘못된 식습관은 면역력을 더 떨어뜨린다. 

잘못된 식습관을 바로 고쳐줘야 하며 균형적인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해주는 것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한편 솔빛피앤에프는 약사들을 통해 아이의 식단부터 관리할 뿐 아니라 부족한 영양소는 아이들 멀티비타민으로 출시된 '솔빛키즈멀티비타민'으로 보충하면 된다고 조언한다. 


솔빛키즈멀티비타민은 비타민B1(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B2(체내 에저니 생성에 필요), 비타민B6(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비타민C(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비타민D(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등의 비타민과 식물추출물인 모과,다래,오가피,다슬기,앵두,송화분 등의 함유로 아이들 면역체계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솔빛피앤에프 관계자는 "현대사회에 있어 아이들의 면역관리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티비,모니터,스마트폰 등의 전자파, 합성화학물질,인스턴트 식품과 패스트푸드 등의 먹거리 등은 아이들의 면역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교감신경흥분을 초래하여 아이들의 몸은 항상 긴장되고 흥분되어 있는 모습을 하게 됩니다. 인체가 흥분하면 소화액, 선분비 등 체액분비가 억제되어 메마름증이라는 질환에 노출이 됩니다. 솔빛키즈멀티비타민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아이들의 면역관리와 인체 메마름증의 원인인 교감신경 흥분을 조절하여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라고 설명했다.


< 문의 : 02-389-8686 > http://solvitpf.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6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