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6 01:50:15
기사수정

2015 코리아 콘텐츠 페어는 22일 FC 여행사와 코리아 콘텐츠 페어의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FC 여행사는 국내 중국 관광객 전문 여행사로 기보유 네트워크와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한 중국 관광객 대상 홍보 및 송객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FC 여행사는 코리아 콘텐츠 페어 참가기관으로서 중국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 행사 개최기간 중 최소 10만명의 중국 관광객을 유치하기로 하고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사업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전시장 내 FC 여행사 특별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코리아 콘텐츠 페어 주관사 (주)엑스포마이스 이형주 대표는 “코리아 콘텐츠 페어는 SBS 방송 콘텐츠와 전시의 결합으로 한류와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동시에 중국 시장에 보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회라며, 특색 있는 관광지로서 많은 중국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과 협력을 부탁한다”고 했다. 

‘2015 코리아 콘텐츠 페어’는 6월 2일부터 9월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방송 콘텐츠 전시 및 우수 상품 박람회로 중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뷰티, 푸드, IT 등 다양한 한류 상품뿐만 아니라 중국을 사로잡은 한류 방송 콘텐츠까지 한자리에 모인다. 국내·외 관광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국 우수 상품의 전시와 판로 개척을 위한 수출상담회가 이루어지는 코리아 인터내셔널 소싱 페어(Korea International Sourcing Fair)와 SBS의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그리고 방송제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월드가 함께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