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5-27 09:34:19
기사수정


농협중앙회 선정 종합업적평가 1등 농협,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도드람FC 대표 김운경)가 순댓국 프랜차이즈 최초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선정하는 한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본래순대는 26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열린 ‘2015 한돈 인증점 인증 기념식’에서 순댓국 프랜차이즈로서는 국내 최초로 한돈 인증을 수여 받았다. 행사에는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 및 담당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로써 본래순대는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순댓국 프랜차이즈라는 인증을 받게 되었다. 

이번 한돈 인증은 서류심사 및 현장심사를 거쳐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현장심사에서는 돼지고기 구매 관리와 위생 관리, 매장 규모 및 매출 등에 대한 점검이 강화돼 이루어졌다. 

본래순대는 국내 최초 부산물 가공장을 통해 국내산 돼지를 외부반출 없이 도축 가공하고 가맹점으로 바로 전달하는 ‘원스톱’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조합원들이 기른 100% 한 돈만을 사용해 그 품질을 인증 받고 있다. 

본래순대는 한돈 인증 마크 및 인증 로고를 매장 내에 부착해 한돈과 본래순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본래순대를 운영하는 ㈜도드람FC의 김운경 대표는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본래순대의 철학이 이번 한돈 인증을 통해 한층 강화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