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01 09:11:30
  • 수정 2015-06-01 09:12:21
기사수정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습컨설팅 전문기업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이 지난 5월 30일 안양시 청소년 축제에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진행한 진로진학상담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안양시 청소년 축제는 5월 30일 안양 평촌중앙공원에서 10시 부터 7시까지 진행한 축제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축제로서 청소년 축제의 슬로건은 “꿈 잡(job) 고(go) 페스티벌”로 청소년의 꿈, 진로 에 대해 더욱더 알아갈 수 있는 축제인 만큼 진로와 꿈에 관련된 부스체험과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시 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하는 이 축제에서 사)한국진로진학정보원 산하 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는 1급 진로진학상담사들이 재능기부를 하였다.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를 비롯하여 전국에서 20여명의 1급 진로진학상담사들이 오전오후로 나누어서 참여하였으며 학부모를 비롯한 중학생부터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1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진학상담부스를 찾아 진로와 진학상담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의 1급 진로진학상담사들은 “앞으로도 이런 재능기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회를 자주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 대표는 Main Consultant로 진학상담을 하며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진로와 진학에 대해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