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1 08:35:15
기사수정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중등 학습 사이트 아이셀파가 13일(토) ‘밀크T중학’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밀크T중학은 기존 아이셀파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밀크T중학은 학습에 필요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제공하는 ‘스터디 매니저’ 서비스를 탑재했다. 전용 학습기기로 학습할 때 질문, 영상 재생, 메모 등을 빠르게 할 수 있고 S-pen의 다양한 편집 기능도 적용할 수 있다. 

‘멀티 학습 플레이어’ 또한 밀크T중학만의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로 손꼽힌다. 전용 학습기기로 강의를 들을 때 교안과 영상을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바로 필기가 가능할 뿐 아니라 모르는 학습 용어를 바로 검색하는 등 멀티 기능을 제공해 학습 효과를 배가시켰다. 

또한 밀크T중학은 스터디 플래너를 출시, 학습 계획은 물론 학생들의 전반적인 생활 습관까지 관리하여 자기주도 학습관리에 탄력을 받도록 했다. 학부모 대상 서비스인 ‘학부모방’에서는 자녀 학습 유형 진단 서비스, 교육 특강이나 다른 학부모들의 노하우 등 자녀 교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존 아이셀파 회원의 경우 13일부터 밀크T중학 사이트에서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아이셀파 유료 회원의 경우 밀크T중학 사이트에서 기존 수강 내역에 따라 그대로 이어서 학습할 수 있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한종설 이사는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중학생들의 생활 패턴과 성향을 반영하고 더욱 나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밀크T중학으로 브랜드 명칭을 변경, 사이트를 리뉴얼 하니 중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T중학은 리뉴얼을 기념해 9월 18일까지 사이트에서 기기체험 이벤트를 진행, 전용 학습기기인 ‘삼성 갤럭시노트 10.1’로 10일간 전과목 무제한 수강의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85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