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9 11:15:06
기사수정


지난 3월 오픈한 '티끌모아태산'은 건축자금이 필요한 건축주의 사업계획, 대지평가, 환급능력 등을 심사하여 대출금을 P2P(Peer to Peer)방식을 통해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집한 후 건축주에게 건축자금을 대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끌모아태산 건축자금대출 서비스는 자체심사를 통한 대출한도 증액 및 저축은행과 대부업 신용대출 대비 낮은 금리로 대출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짧은기간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공사관리시스템을 통한 설계사와 시공사 경쟁 입찰 선정을 하며 공사대금 시공사 직접지급을 통해 부조리한 관행 및 부당거래를 막을 수 있다. 그리고 공사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건축물 관리를 할 수 있다.


건축주의 신용도 조회와 대지정보 조사 및 티끌모아태산 현장담당자의 현장심사와 꼼꼼하고 정확한 승인으로 빠르게 대출해주는 티끌모아태산 대출 플랫폼 서비스는 현재 총 펀딩 금액 9억 6천만원으로 1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 신청 후 전화상담 및 대출신청을 거쳐 사업계획서와 도면 등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신청 시 자기자금이 총 사업비의 20% 이상이어야 하며 공사관리시스템 주 2회 이상 업로드와 공사비 시공사 직접 지급에 동의를 거쳐야 대출 신청이 최종 완료된다.


한편 공사 진행현황은 '티끌모아태산' 홈페이지(http://www.티끌모아태산.com)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titae0812),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itae0812), 네이버 밴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8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