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23 11:05:25
기사수정


고효율 열에너지 전문기업 삼광글로벌이 난방비를 70%이상 절감시킨 신개념 ‘로이 난방배관’을 출시했다. 

‘로이 난방배관 시스템’은 기존(XL/PB파이프) 배관 시스템 대비 난방수 사용량을 90%이상 줄이고 보일러 가동시간을 감소시켜 에너지사용을 줄인 제품이다. 

또한 ‘로이파이프 기술’을 통해 빠른 열 전도 효과로 기존 시스템 대비 4배 빠른 난방이 가능하여 기존 대비 짧은 시간에 원하는 실내 복사난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열 보관성도 2배 높아 장시간 보일러를 가동할 필요가 없고 적정 난방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로이 난방배관 시스템’은 가스보일러,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등 다양 종류의 온수순환식 보일러 방식과 호환 가능하여 주택 및 농업 시설에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삼광글로벌은 제품 출시와 함께 ‘제42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최용길 삼광글로벌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로이 난방배관으로 난방비 부담을 줄여 가계경제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파트를 비롯한 주거용 건물과 더불어 패시브 하우스, 제로에너지하우스 등 친환경 주택의 확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8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