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24 08:32:54
기사수정

브로케이드(NASDAQ: BRCD)가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Brocade® Analytics Monitoring Platform)의 새 기능을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기관들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포괄적인 상황 파악 능력 및 탁월한 통찰력을 전달한다. 성능 행위 변화를 빠르게 감지하고 감염 이전에 근본 원인을 찾아냄으로써, 고객들은 스토리지 네트워킹 지연 시간 및 성능 장애 발생률을 최대 70% 절감할 수 있다. 

디지털 혁신 단계에 있는 기관들은 가상화, 클라우드 기술 및 자동화를 활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다. 성능에 대한 사용자 기대치가 높아짐과 더불어 데이터 센터의 복잡성도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복잡성을 파악하고 어느 기기의 성능이 비정상인지 가늠할 수 있는 툴과 가시성을 확보한 기관은 많지 않다. 

가트너1에 따르면 데이터 블록 크기, read/write 비율, 압축, 중복제거 비율, 서버에서의 가상기계(VM) 밀도 등은 스토리지 디바이스의 전반적 성능에 큰 영향을 끼친다. 또 이러한 파라미터들은 애플리케이션마다 다르다. 파라미터들을 평가 및 조정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성능을 최적화하고 서비스 수준 협약(SLAs)을 충족할 수 있는데, 이때 환경설정 변동에 대한 모니터링이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 스토리지 모니터링 툴에 대한 투자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의 이러한 측정체계를 종합하며 모니터링을 위한 첫 단계다. 

잭 론도니(Jack Rondoni) 브롤케이드 스토리지 네트워킹 부사장은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은 여러 단말기에서 복수의 솔루션을 실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준다”며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기관들은 인프라를 완전히 파악할 수 있고 기능저하의 근본 원인을 규명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SLA에 부응하는 대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8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