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25 09:14:52
기사수정

액틸리티(Actility)가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Cisco® Solution Partner Program)에 솔루션 파트너(Solution Partner)로 참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만물인터넷(IoE)은 사람, 프로세스, 데이터, 사물을 하나로 묶어 네트워크 연결 적합성을 높인다. 액틸리티는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 회원사로서 IoE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기능과 성능, 관리를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신속히 개발, 구축할 수 있다. 

마이크 뮬리카(Mike Mulica) 액틸리티 최고경영자(CEO)는 “액틸리티는 시스코의 솔루션 파트너로서 우리의 대규모 저전력 장거리 무선기술(LoRa: 로라)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시스코의 하드웨어 솔루션 및 통합 기능에 결합하게 된 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뮬리카 CEO는 “양사는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걸쳐 최고의 캐리어 및 엔터프라이즈 저전력 장거리 통신기술(LPWA: Low Power Wide Area) 솔루션을 출시할 수 있게 됐으며 이로써 IoE의 세계적 성장에 동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시스코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시스코 파트너 생태계(Cisco Partner Ecosystem)의 일부로 시스코와 제3자 독립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벤더를 연합해 공동 고객사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액틸리티는 솔루션 파트너로 보완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스코와 협력해 공동 고객사의 수요에 대응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8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