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콜맨, 새로운 수상 레저 스포츠로 각광받는 SUP 제품 ‘패들보드 토미치’ 국내 출시 - SUP 인기에 힘입어 콜맨의 SUP 제품 중 최초로 국내 출시
  • 기사등록 2015-06-09 21:17:40
기사수정

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이 새로운 레저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SUP(스탠드 업 패들: Stand Up Paddle) 보드를 즐길 수 있는 ‘패들보드 토미치’를 6월에 선보인다. ‘패들보드 토미치’는 콜맨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SUP 제품 중 하나이다. 

SUP(스탠드업 패들: Stand Up Paddle)는 물 위에 떠 있는 보드 위에서 패들로 노를 저어가며 즐기는 새로운 수상 레포츠로, 배우기 쉽고 파도가 없는 강이나 호수 등에서도 즐길 수 있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출시되는 콜맨의 ‘패들보드 토미치’는 81인치의 넓은 폭과 15cm의 두께로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탈 수 있는 입문자용 제품이다. 최대 적재량은 약 93kg으로 대한민국 평균 성인 남성이 편안하게 SUP를 즐길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이외에도 공기를 빼면 컴팩트하게 수납이 가능하고, 별도로 백팩형 수납백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보관 및 운반이 용이하다. 

또한, ‘패들보드 토미치’는 본체 내부에 보조 공기실을 추가하여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KC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보다 안전하게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마우이 패들 80’은 총 길이가 80인치나 되어 키가 큰 사람들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고, 무게가 약 900g으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2분할로 나뉘어져서 컴팩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맨의 ‘패들보드 토미치’ 및 ‘마우이 패들 80’ 제품은 6월부터 콜맨의 전국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9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