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20 12:09:05
기사수정

최근 기준금리가 1%로 낮아지고 있어 노후대비와 은퇴 예정자들에게 불안하기만한 요소가 증가되고 있는 가운데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황준석 소장이 월세받는 부동산으로 경제적 자유를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 216원 투자로 한 달에 월급과 월세 2번 수입을 낼 수 있는 부동산 투자 동영상 강의를 출시했다. 

런칭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은 동영상 강의는 월세받는 치과의사,부동산을 사는 과정, 부동산 사기 뭘까, 부동산 뭣이 중헌디 등의 주제로 매일 업데이트되며 5분 내의 짧은 강의로 쉽고 재미있게 편집되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나 워킹맘, 은퇴예정자, 신혼 부부 등 다양한 계층과 연령에 알맞게 제작되었다. 

실제 이 동영상 강의를 시청한 김민지(29세)는 “아직 주변에 부동산 투자에 대해 물어보는 사람은 없었지만 이번 부동산 강의는 너무 쉽고 재미있어서 친구들이 물어봐도 설명을 직접해줄 수 있을 것 같다”고 후기를 남겼다. 

한편 월세받는 사람들이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제4회 수기공모전 역시 이달 24일까지 접수 신청을 받다. 공모전을 통해 월급과 월세를 동시에 받는 사람들에게 많은 참여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수기공모전의 상금은 총 150만원 상당이며 각 시상자들에게는 모두 상금(현금)과 상장이 주어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9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